경력확인서 신청 방법
1. 필요서류 : 1) 경력확인서(해당 경력 지정 양식), 2)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
2. 신청방법 : 홈페이지 [제증명신청] > 경력증명서 신청 >
> [증빙서류]에 경력확인서와 건강보험자격득실 파일 첨부
(경력증명서 신청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세요.)
3. 주의사항 : - 경력확인서를 반드시 작성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아래 예시 참고, 경력확인서 미 작성 시 발급 불가)
- 경력확인서 양식은 기관마다 양식이 다르므로 해당 기관에 직접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서류 확인 후 담당자가 경력확인서, 경력증명서, 사업자 등록증을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.
- 직접 방문 시 반드시 사전 연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※ 경력확인서 작성 방법
(기관마다 정해진 양식이 있으니 경력확인서 양식은 해당 기관으로 직접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)
- 빨간 네모 칸에 해당되는 부분만 입력하시면 됩니다.